date : 15-11-13 11:24
기간한정 이벤트, 11.13~29일까지 "에이치커넥트 윈터 코트 페스티발" 진행
       
윤아 화보 속 코트 어디꺼? 착한가격으로 겨울 신상코트를 만나볼 시간!
- 기간한정 이벤트, 11.13~29일까지 ‘에이치커넥트 윈터 코트 페스티발’ 진행

pop2.jpg
<사진제공: 에이치커넥트>

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(H:CONNECT)가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.

오늘(13일)부터 진행되는 에이치커넥트의 ‘윈터 코트 페스티발’은 다양한 겨울 신상코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. 특히 윤아의 화보와 공항패션에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겨울 신상코트를 균일가 7만 9,900원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. 윤아가 착용한 더블버튼 그레이 코트는 클래식 하면서도 부클소재 특유의 독특한 재질로 트렌디함까지 겸비했으며 오버사이즈 핏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.

11월 13일부터 29일까지 기간한정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윤아의 그레이 코트 외에도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린 하이넥 체크 롱코트와 울 컷팅코트를 10만 8,000원에 판매한다. 또한 여성용 코트 외에도 남성용 헤링본 코트와 트위드 코트를 7만 9,900원의 균일가로 제공한다.

에이치커넥트 전국 90여개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며,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커넥트 공식 홈페이지(WWW.HCONNECT.COM) 및 페이스북(www.facebook.com/hconnectkorea)과 블로그(blog.naver.com/h_connect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한편, 이번 행사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에이치커넥트의 모던한 데일리용 코트를 만나 볼 수 있는 만큼 빠른 매장 방문을 요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.